안녕하세요?
제가 두 계정을 다 승인 받은 과정에 대해 얘기해볼까합니다
저는 일단 아직 수익은 정말 낮습니다. 그래도 0.01달러의 수익이 있을려면 애드센스 승인이 꼭 필요합니다.
처음 아로스님의 강의를 듣고 첫번째 계정으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런데 1500자 글을 작성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승인거절 메일을 계속 받게 되고... 나중에는 아로스님한테 말했던 의지가 다 사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애드고시라고 하는구나 생각하고... 나중에는 포기도 할까했지만, 어렵게 시작한 거 다시 시작했습니다.
처음 계정의 글 62개 쓴 상태에서 과감하게 버리고...아니 잠시 내려두고 다른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애드센스 계정 승인은 1인 1계정입니다.
그래도 저는 다행히 핸드폰이 두개라 또 다른 번호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IP를 다르게 해야한다고 얘기도 들었지만,
저는 노트북 하나로 계속 진행했습니다.
두번째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감상에 대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관심있고 좋아하는 주제로 쓰다보니 글자수 1500이상은 금방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딱 20개 채우고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여기서 저의 작은 팁(다 아시는 팁) 글 작성시 문단을 꼭 나누어서 작성해주시면 좋습니다. 내용이 이어져도 3~4줄 작성하고 한 줄이나 두줄 띄우기 꼭!하기
그래야 다른사람이 읽기에도 편안하고 애드센스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저의 추측)
그리고, 반드시 맞춤법 검사.. 맞춤법 한번만 누르지 마시고 여러번 누르셔야 합니다.
승인메일을 받고 바로 광고 달고 품앗이 가입해서.. 수익의 맛을 보니... 중독이 따로 없네요.. 그러다 무효크래픽으로 광고 제한이 걸리고 말았습니다.
아로스님이 계속 세컨드계정 준비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손쉽게 수익이 나다보니 저도 모르게 나타해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잠시 내려 놓았던 처음 계정으로 승인 받기로 했습니다.
우선, 아로스님께 문의 드리고 기존 글을 다 비공개로 돌리고 스킨도 바꾸고 일주일을 기다렸습니다. 구글이 제 기존글을 잊으라고..ㅎㅎ
이번에도 영화 주제로 갈까하다가 두번째 계정과 비슷하게 글을 작성할 것 같아서 다른 주제로 갔습니다.
학교 다닐때 읽었던 책이 있더군요. 그래서 그 책을 그대로는 아니고 약간 변형및 저의 의견을 살짝 간을 해서 글을 작성했습니다.
물론 위의 팁대로 작성했고, 사진은 하나도 넣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시간을 단축하고자 첫번째 글을 작성하고 바로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했습니다. 거절메일이 와도 계속 작성하면 되니깐요.
글을 하루에 한개씩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7개의 글을 작성하다보니, 읽지 않은 메일이 와 있더군요. 승인거절메일이...
그런데 2일전에 와 있었습니다. 처음 승인난 계정메일을 메인으로 하다보니 나중에 확인이 되어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8개의 글이 작성하고 그 다음 날 바로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메일을 받자마자 8개의 글은 다 비공개로 돌리고, 기존에 작성 되어있던 62개 글을 공개로 돌렸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두달이상 방치한 결과... 저품질이 왔습니다. ㅜㅜ
그래도 저품질이 와도 품앗이가 있어 다행입니다. 지금은 두번째 핀번호 발행이 된 상태입니다.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이런경우도 있으니, 모두 힘내세요! 그리고 이것은 저의 경우입니다.
모르면 무조건 아로스님께 문의하고, 단톡방 참고하시고, 승인되면 품앗이 강추합니다.
아로스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로스님이 말씀대로 꼭 하세요! 돈 벌게 해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