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은 안왔지만 합격했나봐요.

눈이 빠지게 메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애드센스 화면이 먼저 바뀌었네요^^

긴가민가 했는데, 광고 설정이 된 거 보니 합격한 것 같습니다 ㅠㅠ 드디어 제 블로그에도 광고가 나와요..

아니 승인 메일은 어디 갔을까요? 저도 인증샷과 함께 후기 남기고 싶었는데 ㅠㅠ

 

저는 티스토리라는 걸 전혀 몰랐던 왕초보입니다..

아로스님 강의 신청하고 들으면서 강의비라도 뽑자 하는 생각으로 애드센스 승인 챌린지 달렸습니다! 

주제는 영화였고요. 아로스님이 피드백 해주실 때는 고칠 점 없이 칭찬만 해주셔서 이대로만 되겠다 하고 열심히 쓴 것 같아요.

근데 같은 날 신청하신 분들이 빠르면 하루, 아니면 이틀 걸릴 때 저는 깜깜 무소식이라 조금 체념하고 있었습니다.

오히려 글을 20개 채우고 나니 의욕이 사라져서ㅠㅠ 하루에 하나씩 쓰고 어쩔 땐 하루 걸러서 쓰게 됐어요.

20개 째에 신청하고, 승인까지 딱 2주가 걸렸으니 2주동안 10개의 글을 쓴 것 같아요.

중간에 색인 요청도 알게 돼서, 신청했는데.. 운 좋게도 빨리 색인 완료 됐더라고요.

유효함에 30개의 글이 뜨고..바로 오늘 애드센스 홈 화면이 바뀌며, 통과됨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질문글이 후기글로 바뀌었네요 ㅠㅠ

아직 글을 쓰시는 분들께 팁을 드리자면...저는 유튜버들 영상 보고 조금씩 고치면서 받아쓰기 했습니다.

처음에 글재주가 없어서 혼자 글 쓰려니 한시간, 두시간 걸렸던 작업이 유튜브 도움을 받으니까 빨리 쓸 수 있었어요..

단, 아시다시피 뭐든 그대로 배끼시면 안될 것 같고요..조금씩 바꾸는게 포인트 같습니다.

 

성질 급한 사람이라 2주가 너무 힘들었네요... 그래도, 아로스님 말대로만 했더니 결국 합격까지 온 거 보면 

애드 고시 진행중이신 다른 분들도 잘 되실거라 믿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