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포기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 👍

* 한 줄 무성의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됩니다.

<시리즈 마지막 5편> (*이 글은 총 5편으로 이루어진 칼럼의 마지막임으로 1편, 2편, 3편, 4편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도움이 될겁니다)

 

안녕하세요? 홍시입니다.

오늘은 나만 포기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작년 11월부터 수익은 내지 못하고 올인원 강의, 키워드 전자책, 워드프레스 때려잡기를 주구장창 공부만 하면서

계획만 세웠던 사람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이번달 한달만에 수익을 실현을 하게 됐네요.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죠,,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 티스토리 자체광고 등등

제가 많은 것들을 겪어오고 보면서 느꼈던 점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부 올인원에 있는 내용 + 제 경험 + 뇌피셜을 섞었습니다.)

 

강의 결제하실 때 aros10804 입력하시고 꼭 5% 할인 받고 결제하세요!

 

긴 글이 될 예정이니 찬찬히 읽어보세요.

이 글만 읽으셔도 애드센스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실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만 않으면 수익 무조건 납니다!

읽어보시고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1. 일단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상관없이 둘다 돈이 됩니다.

제 추천은 티스토리로 먼저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만약 마음이 급하시다면 워드프레스도 병행을 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시간이 있다면)

애초에 애드센스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는 글 형식을 쓰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만해도 꽤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당장에 수익을 내면서 어떤식으로 글을 썼을때,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글을 썼을 때 돈이 되는지 확실히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티스토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로스님도 계속 강조하시지만 티스토리를 먼저 해봐야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2. 애드센스만한 사업 없다

제가 공부하고 계속 곰곰히 생각하면서 다다른 결론이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무자본 (거의 무자본) 사업입니다. 그리고 무조건 조금이라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인지라 리스크는 있습니다. 그 리스크가 무엇이냐하면 본인의 시간입니다.

본인의 시간이 충분한 사람에게는 무자본, 무리스크 사업이지만 본인의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시간 투자가 필요한 분야입니다.

그러나 이 시간도 제대로 된 가이드와 충분한 공부가 있다면 최대한 단축할 수 있죠.

저는 지금도 그렇지만 결국에는 부동산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부동산을 경매로 어떻게 대출을 많이껴서 월세 세팅을 한다고 해도

월 30정도의 현금흐름을 만드려면 2000만원 정도의 투자금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정말 러프하게 생각했을 때입니다 ㅋㅋ 반농담으로 받아들여주세요,,)

그런데에 비해 애드센스는 (강의료 100 + 도메인비용)을 투자하면 월 30은 물론이고 월 100 그 이상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 리스크 관리와 강철멘탈은 필수이다

애드센스는 하면 됩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멘탈적인 관문이 있습니다.

제가 이제 말하는 관문들은 언제든 닥쳐올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대비하고 만약 당하더라도 의연하게 생각하고 다음 수를 생각해야 합니다.

 

애드센스를 100명이 시작했다고 합시다.

1) 애드센스 승인 (100 -> 70)

먼저 이 애드센스 승인이라는 관문에서 30% 정도는 좌절한다고 생각합니다.

승인이 이성적이고 딱 정해진 잣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가이드라인이 없기에 유튜브 등에도 제각기 다른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막상 돈을 많이 벌 수 있을 줄 알고 진입했는데 계속 사이트 다운, 가치없는 콘텐츠 등에 걸리면서 거절부터 당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그만두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로스님이 하라는 방식대로 하고 계속 신청하면 언젠가는 무조건 됩니다. 인내해야합니다. 다른 계정을 써서라도요.

2) 다음 저품질 (70 -> 30)

힘들게 힘들게 승인을 받아서 이제 수익만 쭉쭉 내면 된다고 보통 기대를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슈 글들을 쓰다보면

몇개 안썼는데 몇달러씩 벌리는 것을 보며 아 이제 글만 쓰면 돈 벌리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면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 방문통계가 0이 찍히고 수익이 뚝 안나오는 순간이 있죠. 다음 저품질입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접는 것 같습니다. 기대감을 갖다가 갑자기 꺾이기 때문에 더욱 이 단계에서 사람들이 멘붕이 많이오고 힘들어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로직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도 갓  만든 블로그도 수익을 낼 수 있는거죠. 쉽게 얻은 자리인만큼 쉽게 뺏길 수도 있다는 것을 항상 인지해야합니다.

"다음은 연습하는 공간일 뿐입니다." 저품질에 대처하는 방법도 많고 올인원에서도 알려주지만 다음은 연습실일 뿐이고 본편은 구글과 네이버니까 절대 연연해하지 마세요.

3)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30 ->5)

어느정도 다음 저품질도 당해보고 나름 강철멘탈이 됐다고 생각했을 때입니다. 이 때 보통 간절하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난 이제 초보가 아니야! 하면서 조급하게 움직이는 경우가 많죠.

바로 외부유입입니다. 고수익을 위해서 외부유입은 반드시 해야하는 과정입니다. 저도 외부유입으로 수익을 내고 있고요.

하지만 아셔야 할 것은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은 대비도 하고 각오를 항상 하고 있으셔야합니다. 각오하고 당하는것과 그냥 당하는 것은 충격의 차이가 큽니다.

제가 경험하고 봐온 결과 구글은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신생 블로그가 하루아침에 갑자기 1000명 2000명 단위로 사람이 들어오는 것이 과연 구글 입장에서 자연스러울까요?

전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구글 입장에서는 해외에 있는 사람들이나 다른사람들에게 사주를 해서 내 광고를 눌러주라고 시켰을지 전혀 알 방도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상하면 그냥 애드센스 계정 자체를 제한을 걸어버리는 겁니다. 그러면 광고수익도 거의 안나오고 이미 나온 수익도 출금을 하지 못하죠.

게재 제한을 당하면 아예 정지까지는 아니고 광고를 아주 조금만 송출하게 하면서

얘가 불법적인 방법으로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인지 아닌지를 모니터링하는 시간을 가지고 (한달 이상) 정상적인 블로그 같으면 제한을 풀어주죠.

이 과정은 저품질만큼 자주는 아니더라도 뭔가 비정상적인 트래픽이 발생이 되면 언제든 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하게 움직이시는 분들은 각오를 해야하는 것이고요.

제일 좋은것은 자연스럽게 검색유입도 어느정도 받쳐주는 상태에서 외부유입을 하면서 그 방문자수가 서서히 오르게끔, 수상하지 않게끔 컨트롤 하는 것이 관건인 것 같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시지 마시고 외부유입만 하시지 마시고 이런 대비도 해보세요. 마음의 준비는 항상 하시고요. 그리고 애드센스 가족 계정을 미리미리 승인받고 준비해놓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렇게 100명이 시작해서 5명만 남게 됐습니다.

그 중에서도 꾸준히 하는 사람은 1~2명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 이미 레드오션 아니야? 에 대한 저만의 생각입니다.

애드센스를 하면서 닥쳐올 수 있는 위험들을 인지하고 대비하고 언제든 마음의 준비를 해놓으면 흔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제한들에 대비하는 방법은 전부 올인원에도 나와있습니다.

 

4) 계획이 있어야한다

키워드를 찾아도 이 키워드를 어떤 방식으로 외부유입을 할 것인지 이 키워드가 이슈성인지 롱테일인지 등의 계획을 항상 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리스크 관리에 있어서도 애드센스 정지 심하면 해지를 당해도 이 블로그에서 수익이 계속 다른 방식으로라도 나올 수 있도록 미리 플랜을 좀 세우는 것이죠

그리고 단기적으로 내가 언제까지 어떤 블로그에 글을 몇개를 채우겠다라던지 그런 중간중간 목표가 있어야 계속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일단 움직이세요.

제가 제일 못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계획만 세우느라 정작 글은 안쓰는 것이죠 ㅋㅋㅋ

하지만 얼추 계획이 세워졌다면 행동 즉 글을 써야합니다. 그래야 어떠한 피드백이 나오든, 어떠한 조치를 당하든 경험이 쌓이고 나만의 데이터와 노하우가 생기는 것이죠.

저는 계획은 정말 질리도록 세우고 했으니 이제 행동할 타이밍이고 제 첫 계획이 잘 맞아떨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짧게만 말씀드리자면 저는

연금수익은 -> 올인원 구글공략 + 워프쌤 전자책

노동수익은 -> 올인원 내용 + 키워드 전자책

으로 여러가지 주제의 수익을 낼 블로그를 기획하고 하나하나 실천해가는중입니다.

 

 

 

여러분 애드센스 돈 됩니다!

일단 행동하세요. 단 어떠한 리스크가 다가올지는 알고 계셔야합니다. 그러면 그만두지 않고 당황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꾸준히만 하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올인원 강의, 키워드 전자책, 워프쌤 전자책 하나같이 모두 도움되는 내용이었고 추천드립니다.

누군가의 인사이트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전부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다른 글도 꼭 읽어보세요! 분명 도움이 될것입니다.>

✅1편: '이렇게' 했더니 전역하자마자 1달 만에 월 240만원 달성했어요!

✅2편: 다른 부업 제치고 애드센스를 선택한 눈물겨운 이유

✅3편: 애드센스가 돈이 될수 밖에 없는 논리적인 이유

✅4편: 단기간에 수익 낸 노하우, 강의 활용법 및 추천 로드맵

5편: 나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공감 꾹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ㅎㅎ

제 후기가 저처럼 간절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 그리고 아백 사이트에서 강의와 전자책을 결제 할 때

"추천코드: <aros10804>" 넣으시면 모든 강의 무조건 5%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 지금 바로 실행하시면 반드시 됩니다. 애드센스 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