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왕중왕전 1위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11월 왕중왕전에서 1위를 하게된 쿠키입니다. 

아로스님과 많은 제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상 매일 수익인증하지 않으시는, 저보다 고수익인 제자님들 계실텐데 저에게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2023년 4월 5일쯤 우연히 클래스101에서 애드센스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곧장 아백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망설임없이 올인원신청을 했습니다. 

4월 19일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미리 준비해놓은 글로 첫날부터 3불의 수익이 났어요.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죠. 

그리고 그때쯤 키워드전자책이 나왔어요. 이것도 망설임없이 오픈런을 했어요 ㅋㅋ 덕분에 저렴한 오픈가격에 전자책을 샀고 그날밤 밤을 새며 네이버광고 세팅을 했습니다. 

네이버광고 승인을 받고 바로 그날 트래픽이 몰리면서 광고제한 45일이 걸렸습니다.

 

승인받고 얼마안된 초짜가 너무 겁없이 덤벼서 생긴 일이었죠. 오만했던것도 같아요.

하지만 저는 달러맛을 이미 봐버렸기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광고제한 된동안 올인원강의를 열심히 들으면서 다른계정을 승인받았습니다. 그리고 서브계정에서 수익이 5불 10불 날때쯤 본계정의 광고제한이 풀리고 6월 5일경부터 다시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삼공이가 되었을때 너무 설레서 제 수익인증한 걸 계속 보고있었어요.

8월쯤 수익이 더이상 상향되지 않고 뭔가 길이 막힌듯한 기분이 들었고 조금 침체기를 겪기도 했습니다. 9월쯤 다시 정신차리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와 지식인을 열심히 파기 시작했어요. 그러자 매일 수익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추석, 지식인에 올린 글이 그야말로 대박이 났죠.

하루에 200불, 300불이 찍히는 경험은 그야말로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11월엔 하루에 691불을 인증한날도 있어요. 하루에 90만원을 벌다니. 이게 다 조작이 아니었다니.ㅋㅋ

 

광고비/순수익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실것 같아 제 애드센스 가계부 살짝 공개합니다.( 1달러당 1300원 계산했습니다)

다른계정까지 해서 총 14,480,924원 벌었고  광고비 지출은 2,811,311원  순수익은 11,699,613원입니다.

다시 이런날이 올까 싶기도 하지만 넘어서는 수익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지금 제가 이글을 쓰고 있는 12월 6일

애드센스를 알게된지 8개월, 수익이 나기 시작한지는 반년되었죠.

그동안 애드센스 계정 4개를 승인받았고 티스토리 이외에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도 두개가 되었어요.

그동안 쓴 글이 대략 300개가 넘더라구요. 나 참 열심히 하긴 했네.싶은 순간이에요.

게다가 아백에서 수익 1위라니요.

 

아로스님의 진심이 보이는 라이브를 볼때마다 늘 뭐라 말할수 없이 감사합니다. 

아로스님과 아백을 믿고 저는 안주하지 않고 좀 더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수익의 기운 받아 고수익길로 가실분은 강의신청하실때  aros35416 넣으시면 5%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인원강의는 후회없는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