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줄 무성의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됩니다.
아내가 부업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우연히 보게된 아로스님 유투브 영상을 저에게 소개해줬습니다. 이렇게 이곳을 알게 되었죠. 그리고 아내와 정말 유심히 이곳을 관찰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두사람은 '이게 진짜일까?' 서로 이야기하며 나름대로 타당성 조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내린 결론이 '한번 해보자' 였습니다. 수업료가 비싸기는 한데 아로스님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강의료 회수하는거는 충분히 가능하다 싶었기때문에 '투자'라 생각하고 '올인원'을 결제했습니다. 저는 6+1 로 신청을 해서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지출이 더 나왔습니다. 그이후에는 열씸히 강의듣고 블로그 승인신청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오늘 사무실에서 감기약에 취해 멍한 상태에서 생각없이 수익을 보다가 혹시나 해서 계산기를 한번 두들겨봤습니다. 지금까지 수익금액을 환율로 계산해서 두들겨보니 이것저것 다 따져서 수강료빼고 20만원정도 이미 수익이 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아내에게 잠깐 문자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아내도 수고했다하며 좋아하네요. 예상했던것보다 시간이 조금 많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이 쉽지도 않았고요. 1~2월에는 새벽3시 넘겨서 자는게 다반사였고 하루에 수면시간이 5시간도 안되게 했던거 같아요. 직장을 다니면서 하려니 어쩔 수 없는 과정이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왜 이곳에서 '선별글 작성'을 시키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정말 간절함이 없다면 중도포기할거 같았거든요. 해도해도 안될때 그러니까 0.01달러의 늪에 빠졌을때 그이후에 1달러의 늪에 빠졌을때 내 실력으로는 여기까지인가보다 싶을때도 있었습니다. 이게 몸이 힘든것과 겹치면 포기할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아직 수익이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아직 초보이기때문에 '이슈블로그'에 집중하고 있지만 매일매일 조금씩 성장하고 있기때문에 제가 동경하는 고수 선배님들처럼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나갈 수 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아마 벽에 부딪치는 때가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해도해도 안되는거 같다는 시기도 분명 있을거구요. 그리고 애써서 기반을 만들어놨는데 한순간에 무너져서 맨탈이 나가는 경험도 분명히 하실거예요. 왜냐하면 제가 그걸 다 경험했거든요. 그런데 그게 지나고나니 별게 아니더라고요. 한번은 운영하던 블로그 3개가 동시에 저품질이 왔습니다. 순식간에 수익이 0에서 다시 시작해야했습니다. 아로스님 '강아지'이야기 생각하면서 그냥 처음부터 다시 블로그 세팅하고 스킨 먹이고 글 옮기기 시작하고 해서 복구작업 쉴틈없이 했더니 원래 수익으로 복구하는데 일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맨탈도 강해지고 근성도 생기고 절대 포기할 이유가 없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3개월에 월백은 누구나 가능하다는게 저는 믿어집니다. 이게 수익이 나고 보니까 제가 한게 크게 별다른게 없더라고요. 수업에서 배운대로 했고 정말 시키는대로 했는데 이렇게 되었습니다. 강의도 열씸히 듣고, 제자초대석도 빼놓지 않고 다 듣고, 키워드 알려주는것도 다 해보고 그냥 이곳에서 얻은 정보 다 활용해서 하니까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분들도 꼭 수익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그냥 꾸준히 하는게 정답인거 같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러블리수님의 글을 읽으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 잡게 됩니다.
꾸준함의 결실이 분명 수익으로 꼭 나타나실거에요.
좋은 글 마음에 새기며 꼭 저도 수익인증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러블리수님의 글을 읽으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 잡게 됩니다.
꾸준함의 결실이 분명 수익으로 꼭 나타나실거에요.
좋은 글 마음에 새기며 꼭 저도 수익인증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하루에 1~2개씩 꾸준히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루 0.01달러, 0.02달러 수익이지만...
이 글들이 나중에 눈덩이처럼 굴러서 재산이 되어 돌아오리라는것을 믿으면서요!
저도 언젠간 순이익 구간에서 러블리수 님처럼 글쓸날 오겠죠?ㅎㅎ
저도 님처럼 권유로 시작은 했는데요..현재 승인 신청하고 최적화 블로그 만들려는 단계에 있습니다. 지금조차도 뭔가 해야할게 많고 이것저것 보면서도 인내심이 뭔가 그럴때도 있는것 같아요..그렇지만 일단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죽하드립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하셧으니 이제 수익 구간 이라니 월 천 까지 도전 하셔서 제자 인텨브도 나가시고요!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함 게 도전 합시더
제가 그 0.01달러의 늪에서 헤매이고 있는 초보 블로거로서 후기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힘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몇월달에 신청하시고 수익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저도 같은 고민입니다.
하루 2~4시간도 못잘때가 많아요.
근데 0.1달러 늪이고요.
한달이 넘어가는데 누적 0.35 달러네요 ㅎㅎ
강의를 듣는것도 너무 힘들고 마구잡이로 이글저글 쓰다가 지치면 또 강의 듣고,
지금은 make 연결이 안되어 2틀째 고민하고 있습니다.
수익 축하드립니다.
잘 키우셔서 많이 버시길 응원합니다.
와 대단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1월부터 해서 3개월에 월백이 아니라, 월 200이신가요? 대단하십니다.
열정과 끈기가 참 대단하십니다만, 부디 몸 건강히 오랫동안 이 일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
0.01 달러의 늪과.. 잦은 저품질에..
GPT를 이용해도 글 쓰는것도 느려터져서 좌절하고 있는데 lovelySoo님 글을 보고 다시 힘내보렵니다..
참..그런데 이슈블로그는 글 내용을 많이 쓰나요?
GPT로 만들어진 글을 몇번 수정해서 내용을 검증하고 다시 수정하고..
이미지 찾고 관련 링크 찾고 하다보면 전 글 하나 쓰는데도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저품질도 몇번을 당해서..저도 하루에 3계정이 저품질 당한 날은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_=
얼마 못가고 최근에도 또 저품질..ㅎㅎ;;
정말 너무 힘이 되는 글인것 같아요.
저는 이제 애드센스 승인 받고 이제서야 올인원 강의 시작 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때와는 달라서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저 잘 할 수 있겠죠? 강의를 정말 열심히 반복으로 봐야 하겠네요.
이 글을 읽고 꾸준함의 힘을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블로그를 하다가 어려움이 닥쳤을 때 잘 해결하셨네요. 부럽네요!
블로그 3개 저품질 왔을 때 정말 힘드셨을 것 같아요. lovelySoo님의 열정과 멘탈을 존경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맞는 말이에요 금방 수익달성하는 분들과 비교하면 자괴감에 빠질 뿐이에요 결국에는 도달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하지만 구글을 도와주더라구요 ㅎㅎ 성실과 노력이 배신하지 않는 다는건 애드센스를 두고하는 말 같아요
lovelySoo님의 글이 쌩초보(승인기다리는中)인 저에게 피와 살이 되는 교훈이네요.
절대 조급해 하지 않고, 조금씩 꾸준히 앞으로 전진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힘이 되는 글인것 같아요.
제가 겪게 될 일을 미리 알려주시는 것 같고, 무서워하지 말고, 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 너무 당황하지 말고
강의 열심히 듣고 복습하고 적용하고 따라하고 선배제자님들 후기 꼭 보고 듣고 문의하고...
lovelySoo님 후배제자님들 위해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대박나세요!!!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아니.. 남자분이셨군요... ^^;;;
예.. 명심하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러블리수님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2월1일에 시작한 완전 초보지만 아백홈페이지를 매일 출근도장 찍으며 러블리수님이 댓글이 없는데가 없더군요..
그만큼 열정도 있으셨던거 같습니다.
저도 오늘 아침부터 딸랑 한개 밖에 없는게 저품와서 고객센터 문의하고 .. 맨탈도 털리고 하지만
이것또한 지나가리라는 마음으로 털어낼려고 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신만큼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실꺼라 믿고 저의 롤모델로.. 저도 따라가려 합니다 ㅎㅎ 고생하셨고 앞으로도 더 좋은 수익으로 가르쳐주세요 ^^
러블리수님 진짜 멋지시네요^^ 항상 도움도 많이 주시고 부러운 수익까지 대단하십니다
저는 0.5달러의 늪에 빠져있지만 하루빨리 저도 수익 많이 내고 싶네요
저는 아직까지 노력이 많이 부족한것 같아 더욱 분발해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대박나시길 항상 응원할께요!!
축하드립니다.
아내분의 밝은 눈과 아로스님의 완벽한 수업과
선배님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실이네요
저는 완전 초보이지만 더 용기를 내봐야겠어요.
이렇게 직장을 다니면서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감사합니다.
우와.. 뭔가 감동적이에요!!!!! 힘드셨을텐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셔서 아로스TV에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나오셔서 더 많은 이야기 듣고싶네요!!! 초초초초초보인 저도 글 보며 힘내서 뒤따라 가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우와 고생하셨네요. 화이팅입니다~
진솔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우와... 정말 멋있으세요! 찐 후기 정말 감명깊게 보았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 입니다. 강의를 보고 또 봐도 아직 뭔말인지 잘 모르겠고 알듯 말듯하면서도 모르겠다고 해야하나...ㅎㅎ 적용시키려고 하면 잘 안되는게 지금인것 같습니다. 같은 말 같은강의인데도 이렇게 다르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 저도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