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은 최적화에 대해서 작성해볼까 합니다.
최적화 되는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이 있어 저같이 정말 간단하게 작성해도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최적화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다고 바로 상위노출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 때, 최적화라는 기간을 거쳐서 다음에 어느정도 신뢰받는 기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다음에 검색하였을 때 "사이트"라고 티스토리가 검색이 됩니다.
이렇게 최적화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은 포스팅 5개 이상을 작성한 후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렇게 진행하고 기다렸더니 40일만에 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오래 걸린 편이고 빠르신 분들은 2-30일만에 되시는것 같아요.
저는 10개 정도 해봤는데 대부분 40일 안팎으로 최적화가 되었고, 먼저 만든 순서에 상관없이 최적화가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며칠 차이는 안났어요!!
이렇게 간단한 글들을 1시간 반 간격으로 예약발행으로 작성해두고 기다리기만 하면 끝!
총알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 본인의 판단하에 10개정도는 가지고 두고 저품질이 걸린다면 다른 블로그로 옮기고 다시 또 새로운 최적화 블로그들을 미리미리 만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면 최적화 해두고 글을 오랫동안 작성하지 않으면 최적화가 풀린다는 말을 들었던적이 있어서 그 점 유의해서 본인이 컨트롤 할 수 있는 수준으로 운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글자수는 20자 이내로 알고 있었는데 저렇게 길게 써도 되는건가보네요^^
도움받고 갑니다^^
하나만 써놔도 되나 궁금했는데 꿀팁 감사합니다~~
오오 전 오픈만 해 놓으면 최적화 된다고 얼핏 들었는데 저렇게 써야 하는군요! 꿀팁 감사합니다^^